수강후기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기출강의 수강후기
강좌명 : [필기] 전기기사 최신 기출문제 해설강의
작성자 : 오*정 강의만족도 : 별1개
문영철 선생님 해커스 전기기사
강의 1위
해커스자격증 회원 대상 전기기사 가장 듣고싶은 선생님 투표 결과 (2022.07.12-2022.10.19)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좋은 기회로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기출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몇년간의 전기기사 기출문제 반복풀이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건 한번을 풀더라도 틀린문제에 대한 오답노트를 작성하고,

몰랐거나 헷갈렸던 개념을 확실히 짚고 넘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며 공부도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식으로 독학을 하기에는 관련 개념을 찾는 것에도 상당한 시간이 필요했고, 제대로된 오답노트를 작성하기 전에 문제 조차 확실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곤 했습니다.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기출강의를 들으면서 사람들이 왜 돈을 내면서 기출강의를 수강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각 과목을 담당하시는 선생님 혹은 교수님께서 해당 문제와 관련된 공식들을 한번 정리하고, 이후에 어떻게 푸는지 해설과정을 상세히 설명해주신 덕분에 혼자하는 것보다 시간대비 몇배로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석적인 풀이와 더불어 선생님들의 팁 혹은 노하우를 알려주셨으며, 모든 문제풀이가 끝나면 꼭 맞춰야하는 문제와, 어렵게 나온 문제, 흔히 나오는 개념과 그렇지 않은 문제를 알려주셔서 내가 어떠한 개념이 부족하며 시간이 부족할 때 어떤 문제를 버려야하는지 등의 시험 운용능력도 함께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강의력과 더불어 선생님들의 말하는 속도와 목소리도 학습자 입장에서 강의를 선택할 때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선생님들의 진행 템포와 목소리 톤은 집중력이 부족한 제 주의도 확 끌어오는 그런 분들이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강의와 선생님들을 알아가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