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해커스 정보처리기사 강의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강좌명 : 정보처리기사 실기 (2023)
작성자 : 정*희 강의만족도 : 별1개
한미현 선생님 실생활 예시로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 집중 공략!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전공자이지만 스스로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해커스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전공자이기 때문에 정처기 자격증을 꼭 따고 싶었는데 전공자임에도 부분 부분만 알고 지식이 통합되지가 않아서 항상 시험에서 미끄러졌던 사람입니다.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해커스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수험기간은 총 2주 정도 걸렸던 거 같습니다.

처음에 정보처리기사 실기를 준비할 강의를 찾을 때 검색으로 우현히 해커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영어 분야 강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정보처리기사 강의도 있는 줄 몰랐습니다.

찾아보니 혜택에 자격증에 합격하면 수강료도 100% 현급 환급해 주고 불합격해도 2개월 무료 연장을 해준다길래 이 강의는 안 들으면 손해라는 생각에 수강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ot 영상을 보면 어느 과목에서 어디 부분이 많이 나오는지 알려주고 그래서 어디를 공략해야 한다는 전략을 알려주는데 이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자격증 공부가 마지막에 몰아서 하는 게 기본인데 이번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준비 때에도 마지막에 시간 없을 때는 강사님이 많이 나온다는 부분만 반복적으로 봐서 합격에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해커스에서 제공되는 강의 자료 pdf도 도움 많이 됐습니다.

pdf로 제공되지 않는 곳이 많아서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정처기 강의를 찾던 중에 해커스는 강의 자료를 pdf로 제공해 준다고 한 것이 제가 이 강의를 선택하게 된 하나의 이유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강의를 들으실 분이라면 필기부터 듣는 게 더 좋을 거 같았습니다.

저는 실기준비 중에 이 강의를 알았지만, 필기를 준비할 때 이 강의를 알았더라면 이 강의를 통해 자격증을 한방에 땄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기 시험을 총 5번 봤는데 이 강의를 빨리 알았더라면 5번까지는 안 걸렸을 거 같기도 했습니다.

오늘부터 정처기를 따려는 노력은 그만해도 되겠지만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정보처리기사 강의를 들으면 코딩 기초 그리고 코딩 입문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게 혜택이 있었습니다.

시간 많으신 분들은 정보처리기사 공부하시면서 코딩 기초, 코딩 입문 강의도 무료로 들으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보처리기사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께 하고 싶은 말은 절대로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자신은 없었지만 마지막까지 문제 풀고 암기하고 그랬습니다.

그랬더니 결국에는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없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중요하고 많이 나오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효율적으로 공부하여 합격하기를 바랍니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때문에 힘들어 하는 모든 분들게 추천하는 강의 입니다.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