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컴퓨터활용능력 합격의 왕도 해커스자격증시리즈
강좌명 : 초단기 합격!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2023)
작성자 : 유*훈 강의만족도 : 별1개
오영호 선생님 이해를 기반으로
합격 정조준!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기쁜 마음에 글 남기고 갑니다~~^^

상설로 실기시험을 치르고 나서 한번에 바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뛸듯이 기쁘고 발표가 나니까 속이 후련합니다. 시험칠때 감이라는 게 있어서 붙을것 같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이렇게 합격증을 받게되니 그동안 해커스자격증반 컴활실기과정이 하나둘 머릿속에 떠오르네요. 저의 경우는 필기시험을 합격하고 바로 실기시험을 응시했습니다.

그것이 가능했던게 필기하면서도 함수부분을 실기와 병행하며 계속 반복 연습했던게 주효했던거 같습니다. 특히 함수부분에서는 선생님 강의통해 엑셀 원리와 규칙과 패턴을 기억하면서 숙달하니 그대로 시험에 적중되어 자신있게 시험장에서 풀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른분들 합격 수기 보면 풀다보면 저절로 알게 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감도 안오고 수식 세우는 것 자체가 스스로 학습은 많이 제한되더라고요. 역시 빠른시간 합격과 수험계획을 세우려면 해커스자격증 컴활 수강이 저에게는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중엔 함수가 막 재미있기까지 하고 더 어려운 함수도 쉽게 접근이 되더라고요.

그밖에 강의 자료를 통해서 엑셀기법활용과 분석 매크로 차트까지 쉽게 설명하고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를 정확히 찾아내어 맞춤식 학습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